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 ㈜아산드론교육원 업무 협약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2/08/10 [17:33]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 ㈜아산드론교육원 업무 협약

온아신문 | 입력 : 2022/08/10 [17:33]

▲ 업무협약 /사진=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 온아신문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센터장 이종의)는 ㈜아산드론교육원(원장 최창순)과 지역아동센터 아동에게 드론 산업에 대한 지식과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은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됐으며, 이종의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장과 최창순 ㈜아산드론교육원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 ㈜아산드론교육원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드론교육 수업을 받고 있는 모습. /사진=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 온아신문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아동의 진로 탐색 기회 제공을 위한 드론 기초교육 및 실습,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한 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종의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장은 “우리 아이들이 드론 경험을 통해 다양한 꿈을 꿀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재능 나눔을 해주신 ㈜아산드론교육원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최창순 ㈜아산드론교육원장은 “아이들에게 드론을 이용한 창의 체험 활동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며, “이번 인연을 시작으로 재능기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온주푸른교실지역아동센터는 2005년부터 운영되고 있으며 아동들을 위해 아동보호지원사업, 교육지원사업, 문화지원사업, 정서지원사업, 지역사회조직 및 네트워크를 통해 아동들에게 전문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온주종합사회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