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포면민의날 추진위원회, 오는 15일 '제72회 둔포면민의날 문화체육축제 한마당' 개최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3/08/11 [17:32]

둔포면민의날 추진위원회, 오는 15일 '제72회 둔포면민의날 문화체육축제 한마당' 개최

온아신문 | 입력 : 2023/08/11 [17:32]

▲ '제72회 둔포면민의날 문화체육축제 한마당' 홍보물  © 온아신문


둔포면민의날 추진위원회(위원장 김수연)는 오는 8월 15일(화)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둔포중학교(주행사장) 일원에서 8·15 경축 '제72회 둔포면민의날 문화체육축제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제72회 둔포면민의날 행사는 기념행사와 화합경기, 주민어울림마당, 면민노래 및 장기자랑, 초청가수의 공연 등으로 펼쳐지며 둔포면민의 역량을 결집하고 대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해 힘차게 웅비하는 둔포면의 참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전 행사로는 △식전행사(사물놀이) △개막식(국민의례, 유공자표창, 개회사, 축사) △학구별 화합경기(마라톤 출발, 명랑운동회) △유소년축구(아산유나이티드 클럽) 등 다채로운 화합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화합경기는 오전 10시부터 풍선폭탄 서바이벌, 지뢰밭 릴레이, 코믹 릴레이, 비전탑 쌓기, 단체 줄럼기, 축구볼링, 신발양궁 등 주민참여를 확대해 화합을 도모 할 예정이다. 

 

오후 행사로는 △지역문화예술인 공연(버스킹 스테이지) △주민총회(주민자치회) △주민지치 발표회(노래교실 외 9개 프로그램) 등 체험행사도 운영될 예정이다.

 

이날 주민자치센터 참여 회원들은 △풍물공연(박영순외 15명) △민요(이순복외 11명) △라틴댄스(김향숙외 25명) △노래교실(박영순외 15명) △난타(전은옥외 25명) △고급댄스(김향숙외 16명)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녁 행사로는 △대행사(품바공연) △시상식(학구별, 축구, 마라톤) △면민가요제(가요제 및 연애인 축하공연) △폐막식(가요제시상, 경품추첨, 불꽃놀이)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외국인 노래자랑 경연대회로 다문화 가족의 참여를 확대하고 태권도시범(명문태권도장), 품바공연(신고산)이 많은 볼거리와 김혜연, 조영구, 지원이, 시크한 아이들 등 연애인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김수연 둔포면민의날 추진위원장은 “뜻깊은 행사를 준비할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며 면민의 깊은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로 둔포면민의날 행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추진 소감을 밝혔다.

 

이어 "많은 면민들이 이날 행사로 바쁜 일상속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면민이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둔포면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