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이 2023년 충청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서 여성가족부장관상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 온아신문
|
(재)아산시청소년재단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이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에서 주최한 ‘2023년 충청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에서 여성가족부장관상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시상식은 청소년 자원봉사활동의 모범 청소년과 우수동아리를 선정하고, 지역사회 청소년들에게 자원봉사활동에 대한 관심 제고 및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은여성가족부장관상(청소년자원봉사최우수터전, 한빛 동아리), 충청남도도지사상(이예은 청소년), 충청남도 교육감표창(최수빈 청소년지도사)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여성가족부장관상을 받은 한빛동아리 조정흠은“ 자원봉사를 통해 사회에 기여하는 노력이 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봉사의 중요성을 알리고 실천해 나가는 동아리가 되겠다”고 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지명근 관장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원봉사를 활성화시키고 지역사회에 기여한 노력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하며, “지역사회 내 봉사활동이 더욱 활발해지기 위해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지속적인 지원과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