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훈련장 방문·격려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4/01/22 [16:57]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훈련장 방문·격려

온아신문 | 입력 : 2024/01/22 [16:57]

▲ 윤정문 관장이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훈련장을 찾아 격려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윤정문 관장이 지난 18일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 훈련장을 방문해 격려했다.

 

제21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참가를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훈련하고 있는 아산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이하 스마트라이노)은 하지 장애가 있는 지체장애인들이 특수 제작된 썰매를 타고 아이스하키를 하는 장애인아이스하키팀이다.

 

또 지체장애인들의 동계 종목에 대한 욕구 해소와 장애인들이 이루고자 하는 꿈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3년도에 창단됐다.

 

아울러 스마트라이노는 지난해 2월 개최된 제20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아이스하키)에서 3위 및 지난해 6월 개최된 제17회 이성근배 전국파라아이스하키대회 2위 등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윤정문 관장은 "2024년에도 부상 없이 열심히 훈련해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을 빛내주길 바라고, 복지관도 우리 선수들이 훈련에 매진하며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격려했다.

 

이에 팀의 맏형인 문석호 선수는 "강화 훈련 기간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말했다.

 

한편 아산장복스마트라이노 슬레이지하키팀은 아산서부신협·㈜한화/모멘텀·한화에어로스페이스(주)·아산시 등의 후원과 지원으로 아산 이순신빙상장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30분~11시30분 2시간 동안 맹훈련을 진행하고 있다.

 

또 장애인아이스하키선수로 활동하고 싶은 장애인과 장애인 스포츠에 관심 있는 비장애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스포츠지원팀(041-545-7727/7710, 내선번호 4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