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온아신문 | 기사입력 2024/02/02 [19:28]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온아신문 | 입력 : 2024/02/02 [19:28]

▲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 아산시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했다.  © 온아신문


한국지체장애인협회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윤정문)과 아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기창)가 2월 2일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장애인 권익 증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 및 건강한 일상생활 조성을 위해 자원봉사활동프로그램 지원·연계 △자원봉사 수요처 지정을 통한 관리자 교육지원 및 1365자원봉사나눔포털을 통한 봉사활동 인증·관리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자원봉사실천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 △자원봉사활동과 관련하여 우수한 봉사활동에 대한 인정·격려함에 적극 협조 등의 제반 사항에 대해 협력해 나가기로 협약했다.

 

김기창 아산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장애인 권익 증진을 위해 자원봉사 실천 프로그램에 적극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윤정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은 “오늘 협약하기 전부터 복지관 사업에 적극 지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아산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장애인복지 서비스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평생학습팀에서는 복지관 전반적인 프로그램에 대한 자원봉사를 상시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평생학습팀(041-545-7727 내선번호 3번) 김은주 사회복지사에게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